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워킹 사진  
- 가능한 많이 움직일것!
수영,자전거타기,등산,달리기,댄스스포츠,골프 및 헬스 운동과 같은 정맥에 좋은 효과가 있는 운동을 하십시오. 맨발로 걷는 것은 정맥을 위해서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최고의 운동입니다.

체중계 사진  
- 체중관리 하십시오!
정상체중으로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서 노력하십시오. 1kg이 늘 때마다 정맥에 미치는 압력은 증가하고 심장으로 정맥혈이 흘러가는 것을 방해하게 됩니다.
햄버거 사진  
- 규칙적으로 식사를 하도록 하십시오!
식단을 바꾸고 충분한 섬유질을 섭취하도록 하십시오. 변비는 정맥혈이 심장으로 돌아가는 것을 막습니다.
수영 사진  
- 수치료법으로 여러분의 다리를 튼튼하게 만드십시오!
샤워기로 다리에 시원한 물을 뿌리거나 물 속에서 걷는 것 같은 운동은 정맥 혈관 벽의 긴장상태를 강화하여 울혈(congestion)을 억제합니다.
다리 사진  
- 가능할 때마다 다리의 울혈을 제거하도록 하십시오!
밤에는 침대 발 쪽으로 높이는 방법으로 다리의 위치를 높여서 쉬도록 하십시오. 낮동안에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다리를 위로 놓아 두십시오.
심호흡 사진  
- 깊은 심호흡을 하도록 하십시오!
깊고 의식적인 호흡은 다리 정맥에서 혈액이 돌아오는데 도움이 됩니다. 규칙적인 다리 및 발 운동을 하십시오! 헬스 운동을 다리를 울혈을 없애고 정맥을 강화합니다.
신발 사진  
- 적절한 옷과 신발을 착용하십시오!
옷이 꽉 끼이지 않도록 해서 울혈(congestion)이 생기지 않도록 하십시오. 걷는 운동을 적절히 하기 위해서 굽이 높지 않은 신발을 착용하십시오.
사우나 사진  
- 다리에 과도하게 을 가하지 않도록 하십시오!
목욕대신 샤워를 하십시오! 일광욕, 뜨거운 열탕, 그리고 사우나는 피해야 합니다. 목욕을 할 경우에는 다리에 시원한 물을 뿌려서 다리를 식히도록 하십시오.
수면 사진  
- 눕고 걷는 것과 안거나 서는것!
일반적인 규정은 누워있는 것과 걷는 것이 정맥에 도움이 되는 반면에,앉거나 서 있는 것은 피해를 줍니다.
압박붕대 사진  
- 압박스타킹을 착용하십시오!
하루동안 대부분의 시간을 앉아 있거나 서서 시간을 보내야 하는 경우에는 압박스타킹을 착용하십시오.
검진표 사진  
- 정기검진을 받으십시오!
1년에 한번씩 주기적으로 정맥류 검진을 받으시면서 정맥류를 체크하십시오.